부서 소개 / 경희인 모두가 만족하는 바로처리실 민원행정서비스 구련을 위해 항상 단정한 복장과 친절한 모습으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 나무와 사람들 그림
설립목적 바로처리실은 1998년 10월 학생회관에 개설되어 전 부서에 편재되었던 각 행정부서의 행정자료를 종합 전산망을 통해 일원화된 
				One-Stop service center로 흡수하여, 통합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종합민원 서비스 업무를 한 곳에서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 주요 서비스 각종 증명서 발급 / ID CARD 발급 / 국제학생증 발급 /노트북 대여 업무 ⊙ 서비스의 실천목표 / 서비스의 만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대학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합니다.
				ㆍ 민원인 중심의 원칙준수ㆍ민원업무의 신속공정처리ㆍ민원인의 의견존중ㆍ대학서비스 문화의 정착이행